신한은행, 써니뱅크 앱 고객 위해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써니뱅크 앱 고객 위해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 시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은 오는 15일부터 4주 동안 써니뱅크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오는 15일부터 4주 동안 써니뱅크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써니랑 부탄갈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신한은행은 40명의 고객에게 부탄 여행권을, 2600명의 고객에게 점심도시락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부탄여행권은 써니뱅크 간편이체를 등록한 고객이 간편이체, 예금가입, 환전, 대출 등 써니뱅크 이용 중 화면 곳곳에 등장하는 ‘부탄 요정’을 터치해 응모할 수 있다.

부탄 여행권은 7박9일간 부탄의 팀푸·푸나카·파로 등 주요 도시를 돌아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매주 금요일 5명의 고객에게 2인 여행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매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써니뱅크 이용 화면에 등장하는 ‘도시락 요정’을 터치해 CU도시락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00명의 고객에게 해당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행복이라는 이미지로 대표되는 부탄 여행을 통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획기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