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피지워터' 국내 상륙
스크롤 이동 상태바
프리미엄 생수 '피지워터' 국내 상륙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09.2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생수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피지워터(FIJI Water, www.fijiwater.com )가 29일 국내에 첫 출시됐다.
 
피지워터는 피지섬의 수원지에서 직접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높은 순도와 풍부한 미네랄 구조로 세계인들로 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지워터에 따르면 천연암반수는 지구 수면에서 흐르는 샘물이나 각 지역 수원지의 물을 정수한 제품과 달리 외부환경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다.
 
이에따라 외부 오염물질과 격리된 대수층에 수백년동안 화석암반층을 투과해 고이는 빗물로 시작되며 이런 투과과정을 거쳐 실리카, 마그네슘, 중탄산업, 칼슘, 페하 등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게 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지워터아시아 마이클 탠 회장은 "피지워터는 현존하는 최고급 생수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청정지역인 피지 비티레부섬에서 취수, 이 지역 미네랄 성분이 피지워터 특유의 부드러운 맛의 원천이 된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피지워터의 순도는 와인이나 음식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함으로써 노부 마츠히사, 챨리 트로터, 장 조지 봉게리히텐 등 세계적인 셰프와 미식가들이 선호한다고 전했다.
 
피지워터는 지난 1996년 미국에 출시된 이후 미국 프리미엄 생수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영국, 캐나다, 홍콩, 타이완, 싱가포르, 호주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