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유아세제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가방앤컴퍼니, 유아세제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가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아가방앤컴퍼니

유아동패션·용품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프리미엄 유아세제 브랜드 퓨토 하우즈가 ‘내추럴 화이트 세탁세제’를 출시하고 유아전용 세제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의 큰 특징은 제품 안정성이다. 미국 FDA 승인과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각각 획득한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소다 함유로 온 가족 의류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알러지향에 민감한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공인인증기관의 생분해도 테스트 시 우수한 결과를 받았다. 저온 표백 활성화제 함유로 약 20도 정도의 낮은 온도에서도 우수한 살균력과 표백력을 갖췄으며, 자체 실시한 타제품과의 세척력 비교 실험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등 높은 세척력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최근 안전한 육아에 관심이 높은 스마트맘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안정성 있는 제품을 만들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퓨토 하우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아가방앤컴퍼니 복합매장, 아가방 갤러리, 넥스트맘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