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구글 신사업개발 책임자 초청 포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 구글 신사업개발 책임자 초청 포럼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는 5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전 9시까지 소공동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구글X’ 신사업개발 총괄책임자인‘모 가댓(Mo Gawdat)’의 강연을 듣는‘임원 조찬 포럼’을 진행했다. ⓒ 롯데그룹

롯데는 5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전 9시까지 소공동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구글X’ 신사업개발 총괄책임자인‘모 가댓(Mo Gawdat)’의 강연을 듣는‘임원 조찬 포럼’을 진행했다.

이번 포럼에는 롯데그룹 신동빈 회장, 황각규 경영혁신실장(사장) 등 사장단 32명을 비롯한 그룹 임원 295명이 참석했다.

임원 조찬 포럼은 서울 소재 사업장의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으로 2014년 6월 첫 포럼 이래 매월 진행되고 있다. 최신 경영 트렌드와 다양한 분야의 이슈를 공유해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임원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는 자리다.

이날 포럼은 ‘구글러(Googler)가 전하는 행복과 미래’라는 주제로 모 가댓의 저서「행복의 해법」에 관한 강연과 질의 응답의 형태로 진행됐다.

롯데그룹 한 임원은 “이 포럼은 현업에서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어 조직과 가정 생활에 큰 활력을 불어 넣는 소중한 자산”이라며 “오늘 강연도 행복의 정의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며, 사무실 직원과도 공유해 행복한 상황에서 일하는 목표를 만들 생각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 회장은 강연 후 모 가댓 총괄책임자와 면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신 회장은 강연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4차 산업 혁명을 비롯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