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이태원에 다이닝바 콘셉트 매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남돼지집, 이태원에 다이닝바 콘셉트 매장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1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하남돼지집 이태원 직영 매장 모습 ⓒ하남돼지집

하남에프앤비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이 이태원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남돼지집이 해외 진출을 위해 야심차게 문을 연 이태원 직영점은 ‘Korean BBQ Dining Bar’라는 공식 명칭을 단 색다른 분위기의 매장으로 외국인들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한식과 주류리스트를 구성했다.

연기와 냄새를 최소화한 쾌적한 공간은 물론 국내외 고객들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한 한식일품요리 24종과 전문 테이스터가 엄선한 한식 바비큐와 어울리는 와인, 칵테일, 위스키, 수제맥주 등을 준비했다.

특히 제대로 된 삼겹살을 선보이기 위해 신세계푸드에서 이태원점만을 위해 준비한 1+등급의 프리미엄 한돈을 원육으로 사용했으며, 시그니처 메뉴로 준비한 더블치즈 함박스테이크, 하남김치전, 뭉게두부김치, 찌개·국수류 등은 국내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냄새가 옷에 배기지 않도록 냄새 제거 및 스타일링 기능을 가진 트롬스타일러도 배치했다.

하남돼지집은 이번 이태원 매장 오픈으로 삼겹살이 모던한 공간에서 와인, 칵테일 등과도 어울리는 음식이라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태원 매장을 해외 진출을 위한 안테나숍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Korean BBQ가 Korean Food보다 높은 검색량을 기록하고 있어 한식의 세계화 선두에 삼겹살이 서는 것이 합당하다고 판단해 기획된 매장”이라며 “각국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태원 직영점이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교두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