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저축은행 최초 환전서비스 그랜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저축은행 최초 환전서비스 그랜드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7일부터 전 영업점에서 환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17일부터 전 영업점에서 환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환전서비스 도입을 위해 환전업무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100여 명이상의 직원이 관련 자격 취득 및 교육을 이수하는 등 사전 준비를 마쳤다. 아울러 본격적인 환전서비스 시행에 앞서 15일부터는 인터넷뱅킹(모바일웹)과 웰컴스마트 앱을 통해 환율변동내역 조회 및 일자별 환율 조회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웰컴저축은행은 환전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최대 90%까지 환전수수료를 우대해주는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환전수수료 우대율은 △USD 90% △JPY 80% △EUR 60% △CNY 40%로 웰컴저축은행을 내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환전 업무는 저축은행 업계 최초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통화에 따라 최대 90%까지 환전수수료 우대를 받을 수 있다"며 "웰컴저축은행은 3만 5000여대의 제휴 ATM을 통한 무료출금서비스, 찾아가는 금융서비스인 W-Branch 등 저축은행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환전서비스 및 SUMMER 환전 페스티벌에 관한 문의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