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이색빨대 광고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빙그레, 이색빨대 광고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7.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러브스트로우 영상 일부 ⓒ빙그레

빙그레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 캠페인’ 온라인 영상 광고 조회수가 200만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연인끼리 사용할 수 있는 ‘러브 스트로우’ 누워서도 마실 수 있는 ‘링거 스트로우’, 일반 빨대보다 직경이 4배 큰 ‘자이언트 스트로우’, 분무기 형태인 ‘SOS 스트로우’ 등 다양하고 기발한 빨대로 바나나맛우유를 마시는 영상 5편을 게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를 마실 때 빨대로 마시는 경우가 많다는 데 착안해 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바나나맛우유는 연간 3억개의 제품이 팔리며 빨대만 해도 연간 2억개가 소요된다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빙그레는 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선호도가 높은 러브 스트로우, 링거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3종을 오는 1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프라인 판매는 다음달부터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인 ‘옐로우 카페’ 동대문점과 제주점에서 판매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지난해 옐로우 카페, ‘ㅏㅏㅏ맛우유’ 캠페인 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15% 가까이 매출신장을 기록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빨대를 소재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 브랜드 강화와 매출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