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11번가에서 코드K 예·적금 금리우대 받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케이뱅크, “11번가에서 코드K 예·적금 금리우대 받으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7.1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케이뱅크가 11번가에서 ‘코드K 예·적금’ 상품의 금리우대코드를 한정적으로 발급한다. ⓒ케이뱅크

케이뱅크가 17일부터 21일까지 11번가에서 ‘코드K 예·적금’ 상품의 금리우대코드를 한정적으로 발급한다고 금일 밝혔다.

코드K 예·적금과 ‘코드K 자유적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코드 하나만으로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케이뱅크의 대표 수신 상품이다.

이번 8회차를 맞는 코드K 정기예금은 5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11번가에서 발급받은 우대금리 코드 입력 시 최대 연 2.0%의 금리를 받게 된다.

코드K 자유적금은 매월 최대 30만원, 3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고 가입기간에 따라 최대 연 2.8~3.0%의 금리를 보장 받는다.

금리우대코드는 11번가 앱 또는 홈페이지의 이벤트/혜택존 내 ‘케이뱅크 저축 프로젝트’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다. 코드발급받기 버튼 클릭 시 11번가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문자가 발송된다.

금리우대코드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예·적금 각각 500개씩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1인당 발급 받을 수 있는 코드는 예·적금 각 1개씩이며, 코드는 이벤트 기간 중에만 사용 가능하다. 판매한도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