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4일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히트 상품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최근 ‘이효리 아이라이너’로 큰 인기를 끈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의 펜슬 버전으로 회사측은 밝혔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은 깊고 선명해진 컬러로 발색이 더욱 우수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깊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는 슈퍼 블랙 컬러의 ‘킬블랙’과 부드럽고 내추럴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딥 브라운 컬러의 ‘킬브라운’, 화려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펄 네이비 컬러의 ‘킬네이비’ 컬러로 구성됏다.
 
또한 오토 타입의 슬라이디 필름 폴리머로 기존보다 더욱 자극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강렬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하루종일 또렷하게 번짐없는 눈매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와함께 탈크 프리, 파라벤 프리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은 다양한 아이라인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예상된다.
 
‘1호 킬블랙’ 컬러를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이 꼼꼼하게 채우고 언더라인의 점막 부분에서 위 라인과 만나도록 연출하면, 간단하게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또한 ‘2호 킬브라운’ 컬러는 부드러운 사용감 때문에 아이라인을 그린 뒤 손가락을 이용해 살짝 그라데이션 해주면 그윽한 느낌의 아이 섀도 메이크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3호 킬네이비’ 컬러는 미세한 펄이 함유돼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신비롭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은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 마트 그리고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