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해피 아워'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겐다즈, '해피 아워' 프로모션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시부터 5시까지 메뉴 주문시 아메리카노 제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가 아메리카노를 1잔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하겐다즈는 나른한 오후에 깊고 그윽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겐다즈 해피 아워 프로모션은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겐다즈 카페에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된 영수증 1장당 하겐다즈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 일리(illy)의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것. 이번 행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하겐다즈 카페 전 매장(단, 여주첼시, 분당보바스, 인천공항점, 도심공항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점심 시간 이후 나른함을 느끼는 오후 2시경부터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깊고 그윽한 커피를 찾는 이들에게 달콤한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겐다즈는 전 세계에서 공수한 최상의 원료와 풍부한 유지방의 부드러움, 최소한의 공기 함유량으로 만들어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하겐다즈 카페에서는 최고급 아이스크림과 함께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브랜드의 일리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