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1.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를 28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매장을 보유한 이디야커피는 스마트 모바일 환경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고객은 전국 2000여개의 모든 매장에서 언제든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주문·결제 시스템 ‘스마트오더’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마트오더 기능은 고객이 매장 밖에서도 이디야 멤버스 앱(App)을 통해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앱에서 가까운 이디야커피 매장을 선택해 주문을 전송하면, 메뉴 준비 후 알림을 발송해 수령할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선불 충전과 결제가 가능한 ‘이디야카드’ 기능도 추가됐다. 지갑 없이도 모바일 앱에 충전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충전 금액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동 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모바일 쇼핑몰 ‘선물하기’를 사용하면 이디야 메뉴 쿠폰과 이디야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구매 이력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디야 멤버스 리워드’도 도입됐다. 총 구매량에 따라 ‘패밀리’, ‘블루’, ‘골드’,’VIP’의 회원 등급이 적용된다. 방문 횟수가 아닌 메뉴 수에 따라 스탬프가 적립돼, 다양한 메뉴를 주문한 고객일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제공하는 무료 음료 쿠폰은 기존과 동일하다. 우수고객에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로 문화예술행사 초청,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다인 2000여개 매장을 바탕으로 한 높은 접근성에 고객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로, 향후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