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비바G 체크카드 스페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비바G 체크카드 스페셜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2.1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긁은 만큼 캐쉬백 X 비바 G 체크 Special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비바G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을 통해서 ‘긁은 만큼 캐쉬백 X 비바 G 체크 Special 혜택’ 이벤트에 응모한 후 올해 말까지 해외 전 가맹점에서 비바G 체크카드로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3만 원, 300만 원 이상 이용 시 5만 원, 500만 원 이상 이용 시 10만 원 캐시백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 비바G 체크카드로 해외ATM기에서 현금인출 시 인출한 금액의 0.5%를 캐쉬백 한다. 이용금액대별 캐쉬백과 ATM연금인출 캐쉬백은 개별적으로 적용된다.

비바G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의 1.5%, 국내 5대 주요업종인 요식, 마트·백화점, 온라인쇼핑, 주유, 병원 이용금액의 0.5%(1Q Pay 가입 고객은 1.0%)를 월 최대 10만 원까지 캐쉬백하는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 캐쉬백이 더해지면서 고객들의 체감 혜택은 훨씬 더 크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