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그랜저에 숨은 ‘30가지 비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신형 그랜저에 숨은 ‘30가지 비밀’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12.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30일간 블로그 통해 매일 한 가지씩 신기술 공개
현대자동차 내년쯤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그랜저의 30가지 신기술들을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한다.
 
▲ 현대차가 신형 그랜저 30가지 신기술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 시사오늘

현대차는 신형그랜저에 적용되는 파워트레인, 안전사양, 편의사양, 감성품 등 다양한 부문의 총 30가지 신기술을 2일부터 30일간(주말 제외) 신형 그랜저 블로그(http://blog.hyundai.com/HgList.aspx)를 통해 하루에 한 가지씩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는 신형 그랜저 신기술에는 △순수 독자 기술로 개발한 3.0 리터급 람다 GDI 엔진 △국내 준대형 최초로 무릎에어백까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는 9에어백 △등받이 깊이 조정과 후방 충격 저감 시트시스템 등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킬만한 첨단 기술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신형 그랜저의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데일리 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그랜저, 30가지 비밀을 밝혀라’ 퀴즈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30개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 5명과 30개 퀴즈 응모자 50명에게 태블릿 PC와 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각각 주어지고, 또한 매일 각각의 퀴즈 정답자 1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랜저 신기술 공개 이벤트로 고객들이 알고 싶어 하는 주요 신기술들과 이와 연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그랜저만의 매력을 더욱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