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삼성증권, 비대면계좌 이벤트가 ‘Hot’한 이유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삼성증권, 비대면계좌 이벤트가 ‘Hot’한 이유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삼성증권이 이달 초 시작한 모델 한혜진과 배우 이시언을 이벤트 모델로 하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가 초반 흥행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 비대면계좌 이벤트가 ‘Hot’한 이유

삼성증권이 이달 초 시작한 ‘비대면 계좌개설’ 캠페인의 초반 흥행몰이가 심상치 않다.

삼성증권은 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모델 한혜진과 배우 이시언을 내세우는 이벤트를  오는 5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휴면고객에 한해 평생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캠페인이다.

삼성증권은 “캠페인이 시작된 3월 들어, 일평균 비대면계좌 신규가입고객이 1500명을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이는 그 이전 평균 가입자 수의 7~8배에 달하는 수준이며 지난 9일부터는 일 가입자가 2000명을 넘기는 등 가입자 증가 추세도 괄목할 정도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삼성증권의 차별화된 온라인자산관리 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6월 29일까지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Fantastic 4 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판타스틱 4 연금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6월 29일까지 ‘Fantastic 4 연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신규 가입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해 올 경우, 연금저축계좌는 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개인형 IRP는 최대 3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하나UBS, 한국투자, 미래에셋, 신영, KTB자산웅용 6개의 운용사의 연금저축 및 IRP 펀드가 대상이며 올 7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연금저축을 100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총 27명에게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삼성24인치TV모니터’ 등을 지급한다. 가입금액 100만 원 당 응모권이 1매씩 제공돼 경품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 변재연 상품전략본부장은 “자산관리의 명가 하나금융투자에서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도 받고 연금가입 및 이전에 따른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문의는 전화 또는 하나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7월에 영업점 또는 자택에서 수령 가능하다.

▲ 신한금융투자가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브라질 국채 적립시 매수 서비스’를 개시했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브라질 국채 적립식 매수 서비스 론칭

신한금융투자가 브라질 국채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라질 국채는 1만 헤알 수량(원화 기준 약 400만 원 내외) 이상 매수 가능한 상품이었으나 적립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월 50만원/500달러/1200헤알 이상 소액으로도 투자 가능하다. 단기 손익에 따른 매매를 배제하고 꾸준한 장기투자를 통해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브라질 국채 매수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사항은 인근 신한금융투자 지점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FICC상품부 박영민 부장은 “고액 자산가들만 투자할 수 있다고 생각되던 브라질 국채투자의 최소 매수 가능 금액을 낮춰 2,30대 고객들도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적립식 투자를 통한 변동성 관리와 목돈 마련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갖고 있는 투자자를 위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