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모바일 웹 사이트, 우수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밀러 모바일 웹 사이트, 우수상 수상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2.16 10:4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로뷰 지원 및 혁신적 UI설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이끌어

밀러브루잉코리아는 16일 밀러 모바일 웹사이트(m.miller.co.kr)가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 프로모션 분야에서 주류 최초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한다.
 
 


지난 7월 오픈한 밀러 모바일 웹 사이트는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골드의 조화와 함께 제한된 폰트와 여백을 활용해 가독성을 살렸다.

이와 함께 핵심 슬로건인 ‘Be Part of It. It’s Miller Time’과 연계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소셜네트워킹을 강화해 캠페인의 이해를 높이는데 효육적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스마트폰을 눕혀서도 볼 수 있도록 가로뷰(View) 기능을 지원, 다양한 스마트폰디바이스에서도 접근 가능한 크로스브라우징 표준 설계 및 구현으로 스마트 폰 유저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접속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밀러브루잉코리아 이승철 본부장은 "스마트폰은 물론 아이패드 출시로 모바일 웹은 앞으로도 밀러의 소비자들과 더욱 밀접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각종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미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러브루잉코리아는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12월 31일 밤 밀러가 추구하는 최고의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한 'TURN UP THE NIGHT – COUNTDOWN2011' 파티 티켓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anesa 2011-06-29 23:06:51
Now we know who the seinsble one is here. Great post!

Priest 2011-06-28 08:22:10
IJWTS wow! Why can't I think of tghnis like t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