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신메뉴 ‘빠네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커피, 신메뉴 ‘빠네 2종’ 출시
  • 이상택 기자
  • 승인 2011.01.1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구성 세트메뉴도 선봬
‘천사 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신 메뉴 ‘빠네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빠네’는 빵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이탈리아 사람들이 빵과 요리를 곁들여 먹는데서 유래됐다.
 
▲ 엔제리너스커피가 신 메뉴 '빠네 2종'을 출시했다.     © 시사오늘

이번 선보이는 ‘핫치킨빠네’는 건강에 좋은 호밀빵 안에 매콤한 양념을 가미한 닭 가슴살을 넣어 스파이시한 맛을 내며, ‘허브치즈빠네’는 허브빵 안에 각종 고급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3000원이다.

또한 엔제리너스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커피와 같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엔젤빠네 2종’(택1)과 아메리카노(S)를 구성한 ‘빠네세트’와 ‘메이플 브레드 2종’(택1)과 아메리카노(S)를 구성한 ‘브레드세트’를 단품 구입시보다 약 20%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가격은 ‘빠네세트’는 5500원, ‘브레드세트’는 6000원이며,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니레버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 빠네 세트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바디로션인쉬어 인퓨젼 로션(30ml)을 증정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장 방문객에게 바세린 샘플(5ml)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메뉴의 확대를 시도했다”며 “프리미엄 커피제공과 더불어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층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