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현빈,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1호차 주인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시가’ 현빈,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1호차 주인공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01.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현빈이 신형 그랜저 1호차의 주인공이 됐다.

현대차는 17일 계동사옥에서 김충호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 및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로 선정된 현빈에게 1호차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가 고객추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배우 현빈에게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1호차를 전달했다.     © 시사오늘

이날 그랜저 1호차를 전달받은 현빈은 “지난 2005년 출연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도 그랜저(TG)를 탔었는데 신형 그랜저와 다시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 추천으로 홍보대사로 지정된 만큼 더욱 기쁜 마음으로 5G 그랜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2월31일부터 이달 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그랜저 1호차 주인공 고객추천 이벤트’에는 총 1만209명이 참여했으며 이중 2011명이 현빈을 선택해 1호자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 및 1호차 주인공 선정은 고객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최근 자동차 업계와 연예계의 핫 이슈 메이커의 만남인 만큼 5G 그랜저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현빈이 타게 되는 신형 그랜저는 슬릭실버 컬러에 주차조향 보조시스템 등 첨단 사양이 적용된 최고급 트림 로얄 모델로 자신이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