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갤럭시 A8 Star' 단독 출시…KT, 올레 tv '쥬라기월드' 영화·굿즈 증정 이벤트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갤럭시 A8 Star' 단독 출시…KT, 올레 tv '쥬라기월드' 영화·굿즈 증정 이벤트 시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7.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갤럭시 A8 Star' 단독 출시

SK텔레콤은 6.3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A8 Star'를 오는 6일 단독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공식 출시에 앞서 3일부터 5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출고가는 64만 9000원이다. 공시지원금은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오는 3일 공식온라인몰'T월드다이렉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A8 Star는 △6.3인치 대화면 △18.5대 9 비율 베젤리스 디자인 △FHD 화질 등 동영상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사양을 두루 갖췄다. 또한 배터리도 3700mAh 대용량을 탑재됐다.

특히 사진 촬영 기능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급 카메라가 탑재됐다. 후면 카메라는 2400만·1600만 듀얼 렌즈 장착, 아웃포커스 기능 등을 지원한다.

갤럭시 A8 Star 모든 구매 고객에게 AKG 이어폰이 기본 제공된다. 1GB 데이터 쿠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별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KT, 올레 tv '쥬라기월드' 영화·굿즈 증정 이벤트 시행

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 tv와 영화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이 제휴하고, 7월 한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KT는 이벤트에 응모한 올레 tv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쥬라기월드:폴른킹덤> 3D 페이퍼 토이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7월 올레 tv 15이상 요금제로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한 고객 전원에게 <쥬라기월드(2015)> 소장용 영화(VOD)를 기본 제공한다.

KT는 '올레 tv 10주년 엠블럼'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한다. 올레 tv, KT매장, KT닷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엠블럼을 찍어 SNS에 '#올레tv, #1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게시자 중 100명을 추첨해 대형 쥬라기월드 피규어를 증정한다.

신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선풍기 250대 기부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지난 27일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선풍기 250대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신일은 올해로 3회째 기부전달식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여했다.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은 '시민이 시민을 살린다'는 주제로 운영되는 서울시의 지원사업으로, 착한 기부로 에너지빈곤층의 선선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선선(善善)한 서울'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신일은 자사 선풍기를 기부하며,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야놀자 앱 1000만 다운로드 돌파

야놀자는 자사의 앱이 지난달 2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야놀자펜션, 호텔나우 등 계열사 앱 다운로드 수는 제외한 단독 수치다.

야놀자는 이번 1000만 다운로드 돌파로, 국민 5명 중 1명이 사용하는 국민 앱 반열에 오르게 됐다. 포털, 메신저, 커머스 등 생활 앱이 아닌 여가·숙박 카테고리에서 1000만 다운로드 돌파는 이례적인 기록이다. 실제 구글 플레이스토어 ‘여행 및 지역정보’ 카테고리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넘긴 국내 앱은 야놀자,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3개뿐이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예약 기념 '이용권 반값 행사' 진행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예약 시작을 기념해 전국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수상레저, 이색카페 이용권 반값 행사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반값 행사에는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로 꼽히는 웅진플레이도시와 롯데김해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일산 원마운트, 피크 아일랜드, 천안오션파크, 도고파라다이스, 리솜해브나인, 블루원, 오션베이, 장암아일랜드 캐슬이 포함된다.

또한 서울랜드와 코엑스 아쿠아리움, 일산 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 30여 개 상품이 정가에 비해 반값에 등장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