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2018년 하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2018년 하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9.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SBI저축은행이 10월 1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17일 ‘2018년 하반기 신입텔러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행은 이번 신규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금융 전문인력으로 양성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금번 채용 모집분야는 텔러 및 금융사무지원 직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로 2018년 11월 1일 입사가능자이다. 전공은 무관하며, 금융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금융권 인턴십 및 관련 직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SBI저축은행은 신입직원 챙용 시 선발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는 파격적 정책을 펼치고 있다. 지원자 중 우수인재가 다수일 경우,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공 어학성적 등에 채용을 두지 않는 채용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지원서 접수는 17일부터 10월 1일까지다.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채용정보 확인 및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실무 및 경영진 면접, 신체검사 등의 과정을 거쳐 채용이 확정된다.

채용 확정된 인원은 오는 11월 1일 입사 후 신입입문 연수 과정을 거쳐 SBI저축은행 본사 또는 전국 20개 영업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채용규모를 지속 확대해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부응하고 우수 인재를 발굴·육성해 저축은행 업계 1위로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