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금융공모전에서 3년 연속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금융공모전에서 3년 연속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11.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드림캠프’를 통한 찾아가는 체험형 금융교육 공로 인정받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제13회 금융공모전' 우수기관상 시상식에서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왼쪽에서 3번째)과 KEB하나은행 웰리빙그룹 장경훈 부행장(왼쪽에서 5번째)을 포함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금융감독원 주관 ‘제13회 금융공모전’에서 금융감독원장상인 ‘금융교육 우수프로그램 우수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금융감독원은 KEB하나은행이 ‘하나드림캠프’를 통해 지방 곳곳의 초등학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직업체험 교육을 제공하고 미래 진로 설계에 도움을 주는 등의 다양한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 수상을 하였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미래의 소비자이자 사회 일꾼이 될 학생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금융지식에 뒤쳐지지 않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추진할 예정이다”며 “전국 곳곳에 균형 있게 찾아가는 교육으로 금융교육 소외지역이 없도록 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2015년부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중점 사회공헌 테마로 선정하여 금감원과 연계한 1사 1교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으로, 2017년도에는 태안, 의령, 김해 등 벽지 소재 학교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강원도 홍천, 속초, 평창과 충청도에는 논산, 청주, 괴산, 진천 등에 방문하여 ‘하나드림캠프’를 진행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