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J 트러스트 그룹, 성남서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J 트러스트 그룹, 성남서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JT캐피탈 차동구 대표(오른쪽)가 지난 18일 경기도 성남 분당 라온스퀘어에서 진행한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한솔종합복지관 김영현 부장과 성남지역 복지관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후 기념 촬영 중이다.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 성남서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18일 경기도 성남 분당 라온스퀘어에서 이 지역 복지관 소속 아동 50명과 함께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J 트러스트 그룹의 연말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아동들에게 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코자 지난 2015년부터 이어가고 있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그룹 각 게열사 임직원 80여 명과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성남 지역 복지관 소속 아동 50명 등 총 150명이 참여했다. 성장기 아동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위해 △비눗방울 공연 △마술쇼 △사물놀이 △선물 전달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울러 취약계층 아동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장기 후원 프로젝트 ‘갈란투스 통장’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갈란투스 통장은 2017년부터 취약계층 아동의 실질적 경제 여건 개선 및 사회 진출 기반 마련을 위해 장기적으로 자립지원금을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차동구 JT캐피탈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진솔하게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활동을 앞으로도 이어나가고자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임직원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OK저축은행이 최대 연 2.8%(세전)가 적용되는 ‘OK안심정기예금’ 특별 판매를 19일 시작했다.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세전 최대 연 2.8% 적용 ‘OK안심정기에금’ 특판

OK저축은행이 올 한해 수신 순증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최대 연 2.8%(세전)가 적용되는 ‘OK안심정기예금’을 1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OK안심정기예금’은 예치기간 3년에 연 2.8%(세전)를 제공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0만 원 이상이다. 개인과 법인 모두 가입 가능하며 가입을 원할 경우 OK저축은행 전국 영업점 및 인터넷·스마트폰뱅킹 또는 비대면 계좌 개설(SB톡톡) 등을 이용하면 된다.

상품 가입자는 1년 경과 후 상품을 해지하더라도 1년치 이자에 한해 연 2.8%(세전) 금리를 보장받을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 성원에 힘입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성자의 결실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특별 금리인상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OK저축은행은 올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을 필두로 고객친화적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수신 잔액은 올 초 3조 5000억 원에서 12월 말 기준 4조 5000억 원으로 늘어났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