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플러스, HMR ‘감바스 알 아히요’ 출시…롯데면세점, 세계 면세업계 첫 ‘샤넬 르 루쥬 팝업’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플러스, HMR ‘감바스 알 아히요’ 출시…롯데면세점, 세계 면세업계 첫 ‘샤넬 르 루쥬 팝업’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2.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의 HMR 브랜드 올어바웃푸드는 와인 안주로 사랑받는 양식 메뉴 ‘감바스 알 아히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스페인 클럽과 협업 ‘감바스 알 아히요’ 출시

홈플러스의 HMR 브랜드 올어바웃푸드는 와인 안주로 사랑받는 양식 메뉴 ‘감바스 알 아히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감사브 알 아히요는 국내 대표 스페인 퀴진(cuisine)으로 유명한 ‘스페인클럽’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이세환 총괄셰프와 함께 레시피를 개발했다.

감바스 알 아히요는 손질된 냉동 새우가 담겨있어 가정에서도 손쉽게 스페인의 대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편의 식품이다.

특히 스페인산 올리브오일 소스 안에 마늘은 물론 페퍼론치노와 블랙 올리브도 함께 담겨있어 손쉽게 맛을 낼 수 있다. 요리 후 제품에 동봉된 파슬리 소금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연말 하우스파티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 안주로 적합한 양식 메뉴를 고민하던 중, 스페인요리로 유명한 레스토랑 ‘스페인클럽’과 협업해 ‘감바스 알 아히요’ 가정간편식(HMR)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세계 면세업계 첫 ‘샤넬 르 루쥬 팝업’ 개최

롯데면세점은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샤넬 뷰티와 함께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샤넬 르 루쥬 팝업’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VIP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스타라운지는 롯데면세점이 지난 4월 명동본점에 오픈한 VIP 고객 전용 휴게 공간이다.

샤넬 르 루쥬 팝업은 샤넬의 창업자인 가브리엘 샤넬(Gabrielle Chanel)이 사랑한 레드 컬러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이는 고객 참여형·체험형 행사다.

모든 공간이 빨간색으로 꾸며진 샤넬 르 루쥬 팝업은 크게 세 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각기 다른 체험을 가능케 한다. 첫 번째 공간은 ‘레드 팩토리’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립 테스팅 바’와 립 제품별로 각기 다른 텍스쳐를 확인할 수 있는 ‘립 디지털 월’이 전시돼 있다.

두 번째 공간은 ‘N°5 샤넬 레드 복도’다. 샤넬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향수 ‘샤넬 N°5 레드 에디션’의 모양을 본 떠 만든 이 복도는 ‘인증샷 남기기’에 안성맞춤인 포토존이다.

세 번째 공간은 ‘레드 라운지’다. 메이크업 서비스와 음료, 휴식 공간이 제공되는 장소로 꾸며졌다. 샤넬 르 루쥬 팝업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행사 첫째 날에는 초청 VIP 고객 및 인플루언서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VIP 그룹 투어와 샤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쇼가 펼쳐진다. 행사 둘째 날과 셋째 날은 일반 고객들의 자유 관람이 가능하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콜라보 행사에 내외국인 고객 3500여 명을 유치한다. 그중 약 90%는 외국인 고객으로, 대부분 중국, 일본 등의 아시아권 국가 고객이다.

향후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샤넬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百, ‘쎄시 X 크랙 앤 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에서 프리미엄 시드르 브랜드인 ‘쎄시(SASSY)’의 한정판 상품인 ‘쎄시 X 크랙 앤 칼 리미티드 에디션’ 을 5만5000원에 3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드르는 사과로 만들며 발포성이 있고 단맛이 나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이번에 판매하는 ‘쎄시 X 크랙 앤 칼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아트 아티스트 듀오인 ‘크랙’과 ‘칼’이 협업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쎄시 시드르·로제·쁘와레’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체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연말에 지인들과 함께 모여 축하하며 즐기는 분위기를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재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쎄시 시드르는 최고 품질의 천연 크래프트 시드르로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100% 생산되는 프리미엄 시드르 브랜드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쉐린 3 스타 셰프들이 맛을 인정하고 유럽 주요 도시에서 큰 인기를 끌며 지난 2017년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 봉사활동 진행
 
하이트진로는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20일 하이트진로는 대림동 한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대청소를 실시하고, 센터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몄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한식연구가인 차민욱 쉐프가 직접 방문해 아이들만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요리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봉사자들은 캐롤송에 맞춰 준비한 봉사자들의 공연을 보며 특별한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다. 또

하이트진로 측이 준비한 선물을 개별 아동에게 전달하고 센터에는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등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이어갔다.

NS홈쇼핑,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쌀 15톤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20일 본사에서 ‘밥퍼나눔운동본부’에 15톤의 쌀을 기부하는 기부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NS홈쇼핑이 지난달 농업인의 날 (11월11일)  하루 동안 시행한 쌀 소비 촉진 캠페인 ‘쌀 1kg의 기적’으로 마련됐다.

TV방송 상품 판매 1건당 1kg의 햅쌀을 누적해 마련된 총 39톤 분량 햅쌀의 일부로 그 중 15톤을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전달했다.

NS홈쇼핑 신입사원들은 18일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 식사 배식과 설거지 등 자원봉사에도 참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