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1월 모바일 앱 리뷰 쓰기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엔카닷컴, 1월 모바일 앱 리뷰 쓰기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1.1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SK엔카닷컴은 이달 말까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SK엔카닷컴

SK엔카닷컴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SK엔카 앱 리뷰 쓰고 스벅커피 한잔 할CAR?'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 접속, SK엔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해당 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 내 응모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존 앱설치 유저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에서 친구들과 SK엔카닷컴 앱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SK엔카닷컴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6일 SK엔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의 생생한 리뷰를 반영하여 앱 사용에 있어서 고객 편의성을 계속 높여가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지난 2009년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고자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으며, 현재까지 350만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