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중간점검, 1위 박정현-7위 옥주현 '희비교차'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가수' 중간점검, 1위 박정현-7위 옥주현 '희비교차'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6.26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나는 가수다' 중간점검에서 1위를 차지한 박정현(왼쪽)과 7위를 차지한 옥주현 (사진제공=MBC)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7명의 가수들이 뽑은 중간점검 순위가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최종경연에 앞서 7명의 가수들이 중간점검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중간점검에서는 장혜진은 이광조의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 조관우는 김정호의 '하얀 나비', 박정현은 시나위 '겨울비', 김범수는 김현철&윤상의 '사랑하오'를 불렀다.

이어 옥주현은 조장혁의 '러브(LOVE)', 윤도현은 나미의 '빙글빙글', BMK는 이정석의 '사랑하기에'를 열창했다.

중간 점검을 마친 가수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1위와 7위를 투표했다. 그 결과 박정현이 1위를 차지했고 옥주현이 지난주 1차 경연에 이어 2주 연속 7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는 조관우, 3위는 윤도현, 4위는 장혜진, 5위는 BMK, 6위는 김범수각 각각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박정현은 시나위의 '겨울비'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박정현은 1위로 뽑힌 후 "중간 점검에서 1위는 처음 해본다. 정말 기쁘다. 동료들에게 인정받았다는 것이 좋다"고 감격에 겨워했다.

반면 옥주현은 조장혁의 '러브(LOVE)'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호소력 짙게 불렀지만 7위에 그쳤다. 이에 옥주현은 "정신이 바짝 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최종 탈락자를 결정하는 '나는 가수다'의 2차 경연은 오는 7월 3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