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日 '스마스마'서 김치찌개 주문 '홍보효과 톡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근석, 日 '스마스마'서 김치찌개 주문 '홍보효과 톡톡'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7.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이 일본 후지TV의 간판 버라이어티 방송 '스마스마(SMAP X SMAP)'에 출연해 한국 대표 음식인 김치찌개를 주문해 시선을 모았다.

장근석은 지난 18일 일본 후지TV를 통해 방송된 일본 '스마스마'의 'BISTRO SMAP(비스트로 스맙)'코너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은 물론 소탈한 일상의 모습을 이야기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날 장근석은 음식 시식전의 토크를 통해 "쉬는 날에는 집에서 영화 DVD를 보거나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고 혼자 집이나 길거리에서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소탈한 일상의 모습을 들려주었다.

최근 셔플 댄스에 푹 빠져있다는 장근석은 직접 가지고 나온 스피커로 음악을 틀어 SMAP 멤버 나카이 마사히로와 함께 즉석에서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MC들이 요리 대결을 펼치는 'BISTRO SMAP'코너에서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장근석은 한국 음식을 소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신이 평소 즐겨 먹고 좋아하는 김치찌개를 통해 한국 고유의 맛과 풍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장근석은 두 팀에서 준비한 김치찌개를 맛보았는데 전통 김치찌개와 봉골레 파스타를 결합한 퓨전 김치찌개 요리에 감탄하며 "한국의 김치찌개의 맵고 깊은 맛에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 김치찌개가 생각난다"고 전했다.

또한 장근석은 김치찌개 요리 대결 승리팀으로 선정한 기무라 타쿠야 & 카토리 싱고 페어에게 자신이 직접 고심하며 골랐다는 모자, 무선 조종 자동차, 자신의 전화번호를 적은 사진 등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장근석은 요리 승리팀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깜짝 선물로 제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준비했다"며 "제가 1년 동안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두 분이 서울에 오시면 직접 가이드를 해드리고 싶다는 의미로 제 전화번호를 넣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장근석은 최근 성공적으로 일본 공식 일정과 아시아투어를 마치고 영화 '너는 펫'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