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9.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카카오게임즈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출시가 임박한 ‘올스타 스매시’는 친근감 넘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작 게임이다. 또,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캐릭터 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더하고 미니 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여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올스타 스매시’는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외에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30개와 ‘고급 카드 1장팩’을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디즈니와 협업해 선보이는 ‘올스타 스매시’에 금일까지 120만 명에 달하는 분들이 예약에 참가해주셨다”며, “많은 분들이 성원해주시는 만큼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소개할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