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 명사들과 제주올레로 떠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국내 명사들과 제주올레로 떠나자’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10.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가 오는 15일부터 2박 3일간 제주의 푸른 가을 하늘 아래 문학, 문화, 관광을 접목한 제2회 ‘국내 명사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진에어의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는 친환경 관광코스로 제주올레를 문학과 함께 연말까지 매달 1회씩 차례로 체험하는 이색 여행이다. 이번 행사는 문학서비스 단체인 문학사랑(이사장 김주영)과 교보문고가 함께한다.
 
지난 9월 첫 여행으로 소설가 김주영, 산악인 엄홍길 대장, 탤런트 고두심이 동행해 참여 문학인들과 여행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제2회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는 영혼을 보듬는 시로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정호승 시인과 천(天)의 목소리라 불리는 배한성 성우와 함께 제주올레를 걷게 된다.
 
이와 함께 행사참가자들은 제주 대자연을 배경으로 명사들과의 대화, 시 낭독, 녹색문학 강연, 녹색문학 석별의 밤 등 문학 행사 및 감물 스카프 체험, 제주민속 오일장 등 특색 있는 제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진에어 김포~제주 왕복항공권과 정호승 시인의 저서를 증정하며, 전원에게 제주 감물 스카프, 여행책자, 진에어 친환경 노트를 제공하는 등 경품 행운의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진에어의 ‘제주올레 녹색문학투어’는 11월은 베스트셀러 작가 박범신과 , 12월에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 차례로 제주올레를 트래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