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타스튜디오, ‘만렙집사 에비츄’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라타타스튜디오, ‘만렙집사 에비츄’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9.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라타타스튜디오, ‘만렙집사 에비츄’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라타타스튜디오
라타타스튜디오, ‘만렙집사 에비츄’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라타타스튜디오

라타타스튜디오는 코글플래닛의 ‘에비츄’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모바일 힐링게임 ‘만렙집사 에비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만렙집사 에비츄’는 귀여운 에비츄가 아르바이트를 해 ‘츄’를 벌고, 아르바이트로 지쳤을 때에는 국내 및 해외 여행지에 여행을 보내며, ‘에비츄’가 ‘만렙집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와 함께 ‘에비츄’의 여행 일기를 찍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념사진 촬영’ 및 여행지의 수집품인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스탬프 수집’, ‘에비츄’가 지쳤을 때 행복도를 높일 수 있는 ‘여행 기념품 수집’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귀여운 ‘에비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비츄의 일기를 찾고, 아르바이트나 여행을 갔을 때 몰래 훔쳐볼 수 있어 소소한 재밋거리를 주는 ‘일기장’ 콘텐츠, 에비츄의 새로운 보금자리 추가와 함께 보금자리 구매 방식 변경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라타타스튜디오 사업전략실 조혁신 실장은 “’만렙집사 에비츄’의 첫 업데이트까지 여러 부족함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