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티저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티저 이벤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0.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빅스마일데이 티저 행사 포스터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티저 행사 포스터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티저 이벤트 실시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옥션, G9에서 다음달 1일부터 시작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늘부터 31일까지 4일간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내부 조사에 따르면 스마일클럽 회원은 연평균 28만6520원을 절약하며 빅스마일데이와 티저 기간에는 특히 혜택이 크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을 총 3번 받을 수 있다. 이번 티저 기간 동안 행사 페이지에 쿠폰코드인 ‘빅스마일득템’을 입력하면 해당 쿠폰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마일클럽의 기존 기본 혜택인 ‘가입 즉시 적립금 스마일캐시 3만7000원 지급’에 더해 이베이코리아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로 연회비 3만원을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스마일클럽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마일카드는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쇼핑 특화 전용 카드로,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서비스들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티저 기간 스마일클럽 회원이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제공되는 스마일캐시 지급 혜택도 기존 2000원에서 4000원으로 2배 늘린다. 티저 기간 4일 동안 스마일캐시는 최대 10명의 친구를 통해 4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 방송

NS홈쇼핑이 K-뷰티 특집으로 오는 29일 밤 11시 55분부터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를 방송한다.

지난 2017년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는 론칭 방송 매진을 시작으로 여러 차례 매진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7년 캐나다 홈쇼핑에서 매진을 시작으로 지난 20일에는 중국의 떠오르는 왕홍의 라이브 방송에서 단 10분 만에 8만 개를 완판한 K-뷰티의 대표 주자다.

네오젠 코드나인 메탈 맥시카라는 브러시 없이 골드 코팅 메탈 솔대 팁을 적용한 신개념 노브러시 메탈 마스카라다. 특수 메탈 솔대 팁으로 간편하게 씻어내거나 물티슈를 이용해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50도의 각도에 0.42mm 깊이로 일정하게 파여있는 메탈 홈이 정교하게 설계돼 뭉치거나 떡짐 현상 없이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360도 인체 공학적 설계 덕분에 손기술이 없는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속눈썹의 길이나 숱에 상관없이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소량으로도 속눈썹 뿌리부터 끝부분까지 초근접 터치가 가능해 짧고 숨어있는 속눈썹을 당겨주는 롱래쉬 효과가 뛰어나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도 무려 33시간 동안 컬링, 롱래쉬, 볼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밑번짐이나 처짐 현상 없이 길고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속눈썹 강화에 탁월한 올리고제린, 바이오익스텐더, 화이트케라 등 자연 유래 보습 및 영양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속눈썹으로 가꿀 수 있다.

교촌치킨, 멤버십 1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자체 주문앱 멤버십 회원 1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총 4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Hi 교촌 멤버십 100포인트를 사용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오크벨리 객실 이용권 1매 및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4매(50명), 교촌오리지날 드림교환권(100), 3등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1000명) 등 총 11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접속 후 주문앱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멤버십 포인트100포인트를 차감해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23일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을 향한 고객 분들의 큰 성원으로 짧은 기간 안에 Hi 교촌 멤버십 회원도 10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편의를 위한 유용하고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조선호텔, 청소년 대상 역사콘서트 

신세계조선호텔이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와 함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역사콘서트를 다음달 1일 덕수중 중명전에서 연다.

이번 ‘문화재청-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하는 중명전 청소년 역사콘서트’는 중·고등학교 청소년을 60명을 대상으로 대한제국에 대해 느낄 수 있는 역사교육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미래문화 유산 지킴이인 청소년들에게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를 알려주고 인문학적 소양을 신장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 중구 정동에 자리하고 있는 덕수궁 중명전은 대한제국기의 근대 건축물로 1899년 황실의 도서관으로 건립됐으며 1904년 덕수궁 대화재 이후 황제의 거처로도 사용됐다. 이후 1905년 을사늑약이 체결된 대한제국의 슬픈 역사가 깃든 장소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덕수궁 중명전에 대한 역사적 의미를 재조명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역사콘서트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웹툰으로 보는 대한제국 이야기’라는 주제로 근현대사 교육 프로그램를 준비, ‘조선왕조실톡’, ‘삼국지톡’ 등 역사를 소재로 하는 웹툰작가 변지민(닉네임 무적핑크)을 초청해 ‘외우지마 덕질해’란 주제로 강연과 토론을 진행한다. 신세계조선호텔이 후원하고 있는 국립전통예술중·고등학교 학생들의 퓨전국악 공연도 함께 어우러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