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팬으로 강력흡입 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눈길
더블 팬으로 강력흡입 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눈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주력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2개의 Fan과 2개의 BLDC 인버터 모터,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주력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2개의 Fan과 2개의 BLDC 인버터 모터,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더블 팬으로 강력하게 흡입하고, 6개의 토출구를 통해 실내 공기를 골고루 더 빠르게 청정 순환시켜주는 청호나이스의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가 소비자 눈길을 잡고 있다.

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주력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2개의 Fan과 2개의 BLDC 인버터 모터,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

전면의 더블 팬으로 강력하게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필터로 걸러낸 후, 6방향의 토출구를 통해 내 보냄으로써 실내공기를 골고루 빠르게 순환시킨다.

필터는 보푸라기 등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황사, 집먼지 진드기 등 작은 먼지를 잡아 주는 '미디엄 필터',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울파모델은 울파필터)', 생활악취 및 생활가스,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애완동물 냄새를 제거해 주는 '강화탈취필터'로 구성되며, 이 4단계의 필터가 2세트로 구성돼 성능이 더욱 강력해 졌다.

특히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의 순간적인 변화까지 감지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2.5센서를 적용, 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해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또한 가족 구성원 중 면역력이 약한 노인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선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 대신 '울파 필터'를 적용한 울파 모델도 선택이 가능하다. '울파 필터'는 원자력 연구의 초기 단계에서 방사능 물질이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개발된 것이 그 시초로,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인체에 깊숙이 침투하는 0.1µm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고성능 필터다.

리모콘도 탑재돼 멀리서도 조작이 가능, 편의성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도 본상(Finalist)을 수상한 바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