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따이공'으로 3년 만에 스크린 복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조윤희, '따이공'으로 3년 만에 스크린 복귀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1.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배우 조윤희 (사진제공=쎄씨)

배우 조윤희가 영화 '따이공'으로 3년 만에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다.

'따이공'은 중국 보따리 무역상인 따이공들을 둘러싼 음모를 다룬 스릴러물로 탄탄하고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통해 충무로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서 조윤희는 인천항 여객터미널의 매표소 직원으로 아버지의 병을 고치기 위해 중국으로 향하는 배에 몸을 싣게 되면서 시련을 맞닥트리는 비운의 여주인공 유리 역을 맡았다.

조윤희는 그동안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황금 물고기' 등에서 보여준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벗고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각박한 현실 속에서도 효심과 정의감을 잃지 않는 당찬 이미지로 데뷔 후 가장 폭 넓은 이미지와 연기 변신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를 위해 조윤희는 그간 길러온 청순함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생머리를 절반 이상 잘라내는 변신을 감행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의지와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조윤희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독특한 소재가 마음에 들어서 놓치고 싶지 않았다.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와 더불어 색다른 장르와 연기를 시도하는 만큼 관객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화 '따이공'은 충무로 연기파 배우 임창정과 최다니엘, 오달수 등이 캐스팅을 확정한 가운데 오는 7일 크랭크인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