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마련…한샘,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마련…한샘,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마련

락앤락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비롯해 생활 공간 곳곳의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락앤락은 자사 미니 공기청정기와 칫솔 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살균 가전을 한데 모아 20~28% 저렴하게 선보인다.

락앤락 미니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으로 청정화 능력과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의 기준을 모두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CA인증(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칫솔 살균기' 역시 구강 청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자사몰 판매 베스트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1~2인용으로 구성됐으며 1인용의 경우 무게 27g으로 초경량이라 학교나 사무실에서 또는 여행이나 출장 시 편하게 챙겨 다닐 수 있어 인기다.

살균력도 뛰어나 UV LED로 칫솔 사이에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 DNA를 최대 99.9% 살균하고, 충치를 유발하는 무스탄균 등 유해 세균은 3분 만에 완전히 제거한다. 칼도마살균블럭도 가족들의 건강이 시작되는 주방의 청결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자사몰뿐 아니라 락앤락은 GS SHOP(지에스숍)과 함께 '주방 전문가 맛있는 집밥 만들기' 기획전도 펼친다. 오는 22일까지 GS숍에서 집밥 준비에 유용한 쿡웨어, 각종 조리도구, 식품보관용기, 개인 위생을 위한 텀블러 등을 최대 12% 할인 판매하고,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샘,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18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 한샘은 높은 맞벌이 비율과 가사 노동의 최소화, 자기계발 중시 등 최근 가족의 생활과 가치관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특히 1980년대~2000년대 초반 태어난 '밀레니얼 가족'(Millennial Family)으로 대변되는 새로운 가족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이 함께 일상을 나누고 재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집 사용법'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일과 육아를 분담할 수 있는 거실과 부엌, 자기계발을 위한 서재, 재택 근무가 가능한 홈오피스,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취미방,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실 등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공간이 구성됐다.

모바일 쇼핑의 폭발적 증가 등 대량 소비시대 트렌드에 맞춰 많은 물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현관 팬트리, 키친 팬트리 등 수납 특화 공간도 눈길을 끈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밀레니얼 가족을 위해 말 한마디에 조명이 켜지고 커튼이 열리는 스마트홈도 구현했다.

또한 한샘은 고객 방문조사 및 전문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심층적으로 연구해 △신혼 부부를 위한 84㎡ △유아 자녀가 있는 집 84㎡ △중등 자녀가 있는 집 113㎡ 등 생애주기별 3가지 모델하우스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