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마련
락앤락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비롯해 생활 공간 곳곳의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락앤락은 자사 미니 공기청정기와 칫솔 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살균 가전을 한데 모아 20~28% 저렴하게 선보인다.
락앤락 미니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으로 청정화 능력과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의 기준을 모두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CA인증(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칫솔 살균기' 역시 구강 청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자사몰 판매 베스트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1~2인용으로 구성됐으며 1인용의 경우 무게 27g으로 초경량이라 학교나 사무실에서 또는 여행이나 출장 시 편하게 챙겨 다닐 수 있어 인기다.
살균력도 뛰어나 UV LED로 칫솔 사이에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 DNA를 최대 99.9% 살균하고, 충치를 유발하는 무스탄균 등 유해 세균은 3분 만에 완전히 제거한다. 칼도마살균블럭도 가족들의 건강이 시작되는 주방의 청결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자사몰뿐 아니라 락앤락은 GS SHOP(지에스숍)과 함께 '주방 전문가 맛있는 집밥 만들기' 기획전도 펼친다. 오는 22일까지 GS숍에서 집밥 준비에 유용한 쿡웨어, 각종 조리도구, 식품보관용기, 개인 위생을 위한 텀블러 등을 최대 12% 할인 판매하고,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샘,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18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 한샘은 높은 맞벌이 비율과 가사 노동의 최소화, 자기계발 중시 등 최근 가족의 생활과 가치관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특히 1980년대~2000년대 초반 태어난 '밀레니얼 가족'(Millennial Family)으로 대변되는 새로운 가족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이 함께 일상을 나누고 재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집 사용법'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일과 육아를 분담할 수 있는 거실과 부엌, 자기계발을 위한 서재, 재택 근무가 가능한 홈오피스,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취미방,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실 등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공간이 구성됐다.
모바일 쇼핑의 폭발적 증가 등 대량 소비시대 트렌드에 맞춰 많은 물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현관 팬트리, 키친 팬트리 등 수납 특화 공간도 눈길을 끈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밀레니얼 가족을 위해 말 한마디에 조명이 켜지고 커튼이 열리는 스마트홈도 구현했다.
또한 한샘은 고객 방문조사 및 전문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심층적으로 연구해 △신혼 부부를 위한 84㎡ △유아 자녀가 있는 집 84㎡ △중등 자녀가 있는 집 113㎡ 등 생애주기별 3가지 모델하우스도 선보인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