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bhc, 초복 맞아 치킨 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bhc, 초복 맞아 치킨 할인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16 11:2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hc 이색 복날 음식 이미지 bhc
bhc 이색 복날 음식 이미지 ⓒbhc

bhc, 초복 맞아 치킨 할인 이벤트 진행

외식기업 bhc는 복날 음식으로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추천하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올해 들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를 복날에 어울리는 치킨 메뉴로 추천했다. 콤보 시리즈는 닭 날개 부위와 다리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골드킹 콤보’는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으며 부분육 메뉴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bhc치킨은 초복과 중복이 있는 7월 한 달 동안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에서 ‘콤보 시리즈’를 포함한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면 된다. 단 13일부터 17일까지는 상단 메인 배너를 통해 다운받아 진행되고 있으며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bhc가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복날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을 추천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영양 삼계탕’을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최근 여름 별미로 선보인 ‘콩국수’도 눈길을 끈다. 여름철 건강식인 ‘콩국수’는 콩을 곱게 갈은 시원한 콩 국물에 국수를 넣고 고명으로 토마토, 오이, 통깨 등을 올려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bhc가 운영하는 또 다른 외식 브랜드인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에서도 복날 음식으로 어울리는 왕갈비탕과 매운 갈비찜을 만날 수 있다. 왕갈비탕은 튼실한 갈빗대에 붙은 푸짐한 갈빗살과 숙주를 담아 시원함을 더한 메뉴로 가장 많이 찾는 인기 메뉴다. 매운 갈비찜은 매콤 달콤한 양념과 부드러운 갈빗살이 잘 어울리는 메뉴로 매운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칼칼해서 이열치열로 복날 무더위를 이기려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기네스 등재 이후 판매량 2배 증가

파리바게뜨는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이 지난 6월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 인증을 받은 후 1일 평균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2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실키롤케익은 최근 기네스 인증까지 받게 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됐다. 이번 기네스 등재로 다시 화제가 된 실키롤케익은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일명 ‘기네스롤’이라고 불리는 등 뜻깊은 날을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로 재조명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32년 간 이어온 꾸준한 맛과 품질, 전통의 이미지에 기네스 인증이 더해져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제2의 실키롤케익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7-18 01:16:47
한국인은 서양인과 달리 육식이나 우유를 주로 하지 않고 곡물이나 채소등을 위주로 하여 온 나라기 때문에, 몸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는 고기류를 먹어서 건강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코로나시대라 잘먹어서 면역력을 유지시키는것도 중요합니다.코로나시대에 우리 일반인들이 해야할일. 마스크 쓰고, 잘먹고 잘자며 면역력 기르고, 손 잘씻고,사회적 거리두기등 생활화. 백신.치료제 대중보급까지!

http://blog.daum.net/macmaca/2992

윤진한 2020-07-18 01:15:56
유교문화 24절기 소서. 그리고 한나라이후 동아시아의 세계종교인 유교국(중국,한국,베트남,몽고)으로 수천년 이어진 한국의 복날. 양력 2020년 7월 7일(음력 5월 17일)은 소서(小暑)입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장마철로 접어드는 절기입니다.이 시기의 채소로는 호박.참외, 토마토, 수박외 아주 풍성한 여러가지 채소들이 나오고, 과일도 많이 나옵니다. 중국에서는 ‘소서 전후에 집집마다 햇빛에 옷을 말린다’는 속담이 있다고 합니다. 이 때 기온이 가장 높고 햇빛이 가장 강하기 때문.



여름철이 되면 몸이 허하기 쉬우므로, 면역력에 좋은 김치와 제철 채소를 먹고, 복날등에 삼계탕을 먹거나 설렁탕.갈비탕.뼈해장국 및 중국과의 교류로 즐겨 먹게 된 양고기등을 먹고 원기를 돋우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