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모집…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모집…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함께 '홈캉스 건강관리 3계명' 발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의 메디컬R&D센터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안마의자를 활용한 건강 관리법을 담은 '홈캉스 건강관리 3계명'을 발표하며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천했다고 27일 밝혔다.

집에서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을 사용하며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다. 영상 시청 시 장시간 비스듬하게 기대서 보거나, 옆으로 누워서 목을 받치고 보는 경우 목과 척추에 부담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또한 고개를 숙이거나 목을 빼고 스마트폰을 보면 평소보다 목 뼈에 하중이 실리게 돼 목 주변 근육의 긴장이 커지고 심할 경우 거북목 증후군, 목 디스크를 유발하기도 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바른 자세가 중요하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전철진 실장(신경외과 전문의)은 "등과 허리를 꼿꼿이 편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수시로 목을 젖히거나 좌우로 돌리는 등의 스트레칭을 통해 목과 어깨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을 권장한다. 통증이 있을 경우 온찜질, 척추 공간을 늘려주는 견인 치료 등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특히 휴가 기간 동안 피로를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휴가 복귀 시를 고려해 일상적인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도 필요하다. 실내에서 내내 '집콕'하기 보다는 적당한 산책이나 간단한 홈 트레이닝 등을 통해 평상시의 활동량을 유지한다면 휴가 복귀 후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홈캉스를 즐기다보면 야식, 늦잠 등으로 생활 리듬이 깨지는 일이 흔하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김태윤 실장(내과 전문의)은 "TV를 보면서 나도 모르게 간식, 음료 등을 계속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불필요한 당분 섭취에 유의해야 한다. 또 야식 후 바로 잠자리에 들 경우 위산 분비가 떨어져 소화불량 증상이 심화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모집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양질의 콘텐츠 마련을 위한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웨디는 신일의 공식 캐릭터 이름이기도 하다.

서포터즈로 발탁된 웨디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향후 신제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평소 신일 제품을 비롯해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며,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다.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오는 8월 14일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을 지원받아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향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럭키박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출시

SK매직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터블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이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려는 1인 가구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슬림하지만 최대 출력은 2000W로 3구 레인지에 준하는 화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빠른 조리로 요리 시간을 줄이고, 요리의 맛을 극대화한다. 조리온도는 다이얼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 가능하며, 5단계 온도 설정 모드로(120℃~200℃) 편리하고 손쉽게 죽, 찌개, 구이 등 각종 요리에 따라 선택해 조리 가능하다. 또한 80℃ '보온' 기능이 있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라운딩형으로 디자인했으며, 사각 타입 대비 공간 효율성이 높아 좁은 주방은 물론 야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자동 꺼짐, 과열 방지 등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됐으며, 어린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조작 및 동작 방지를 위한 잠금장치가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