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6년 연속 선정…SK매직, 정수기 자가관리의 시작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가전오늘]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6년 연속 선정…SK매직, 정수기 자가관리의 시작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8월 18일까지 '비스포크 위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8월 18일까지 '비스포크 위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와 함께 '비스포크 위크'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오는 18일까지 '비스포크 위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인기인 주방가전 중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을 한데 모았다. 비스포크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 가운데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비스포크 가전이란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전제품 상판 컬러와 소재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시리즈다.

올해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주방가전이 인기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2020년 1월 1일~8월 12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한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2019년 1월 1일~8월 12일) 각각 12%, 17%, 214%, 22% 늘었다.

오는 18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가전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엘포인트 지급액만큼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6년 연속 선정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실시한 '제 8회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0'(Best Korea Brands 2020)에서 26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Top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다. 지난 2013년부터는 국내 브랜드들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고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대 브랜드를 발표하며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극대화는 물론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코웨이는 금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0에서 지난 해보다 다섯 계단 순위 상승한 26위를 차지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코웨이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17.4% 상승한 1조 422억 원을 기록하며 높은 성장률을 보인Top Growing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금년 Top Growing 브랜드에는 코웨이를 포함해 카카오, LG생활건강, 엔씨소프트가 함께 언급됐다. 코웨이는 리테일 산업분야에서도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으며, CJ ENM, 롯데쇼핑, 이마트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코웨이는 그 어느 때 보다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고객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결과 지난 해 매출 3조 원을 돌파하며 업계 리더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했다.

SK매직, 정수기 자가관리의 시작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은 정수기 내·외부 위생과 살균 상태를 정수기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방문관리 서비스를 '방문형'(4개월)과 '셀프형'(12개월)으로 두 가지 형태로 제공한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냉·온·정수 모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됐으며, 정수기 자체에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또한 '코크 UV 안심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 UV살균한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여기에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직수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SK매직은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방문형의 경우, 4개월 주기로 필터 교환 및 살균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형과 셀프형 모두 12개월에 1번 취수부 전체 무상교체를 포함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방문형의 각 모델별 렌탈료는 △월 4만 3900원 △월 3만 9900원이며, 셀프형은 △월 4만 900원 △월 3만 6900원이다. 한편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닉스, 텀블건조기 할인 판매 프로모션 진행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텀블건조기 할인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장마철 필수가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철 필수가전인 건조기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 제품은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건조기 랙 또는 AEG드라이시트와 에어 서큘레이터 등 12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텀블건조기 할인 대전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텀블건조기 구매 시 건조기 설치마스터가 가정을 방문, 안전하고 전문적인 바른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폐건조기는 무상으로 브랜드와 상관없이 수거 가능하다. 구매 시 신용카드 7개월 무이자 할부와 사다리차를 무상 제공해 텀블건조기 설치를 지원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