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는 '드림하이2' 관전 포인트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일 벗는 '드림하이2' 관전 포인트는?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1.3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홀림&CJ E&M)

'드림하이2'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의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 더 화려해진 퍼포먼스

'드림하이2'에는 정진운, 효린, 에일리 등 최강 가창력의 배우들과 제이비(JB), 주니어(Jr.), 가희 등 최고의 춤꾼들이 전편보다 더욱 화려하고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첫 방송에는 극중 최고의 아이돌 그룹 이든과 허쉬의 화려한 무대가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드림하이2'만의 신선하고 화려한 무대는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뮤직&댄스 디렉터로 '드림하이2'의 퍼포먼스를 책임질 박진영은 "자신이 없었다면 돌아오지도 않았다"라는 말로 보다 화려해진 퍼포먼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더 발칙해진 캐릭터

음악을 글로 배운 실기 열등생 신해성 역의 대세 강소라와 록스타를 꿈꾸는 문제아 진유진 역의 정진운을 필두로 '드림하이2'로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제이비(JB),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아이돌 시우(박서준), 발연기 아이돌 리안(박지연), 실력파 보컬 나나(효린), 음악으로 귀신과 접신하는 박순동(유소영), 그리고 퇴출 1순위 양진만(박진영)까지. 한층 발칙해진 매력만점의 캐릭터들의 활약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 다양해진 러브라인

농약커플, 택배커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냈던 전편의 러브라인에 이어 한층 더 다채로워진 러브라인은 '드림하이2'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티격태격 싸우면서 새록새록 러브라인을 만들어갈 기린예고 '돌+아이 커플' 해성(강소라 분)과 유진(정진운 분)은 물론, 열혈팬이었던 해성에게 자꾸만 마음이 흔들리는 아이돌 제이비(JB), 여기에 제이비(JB)와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던 리안(박지연 분)까지.

주인공 6인방이 만들어갈 풋풋하고 복잡미묘한 러브라인은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더욱이 기숙사 수위로 변신하게 될 양진만(박진영 분)과 보컬 트레이너 안태연(최여진 분), 댄스 트레이너 현지수(가희 분)간의 삼각 멜로라인은 코믹함을 담당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의 '드림하이2'는 30일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