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전용 ELS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전용 ELS 모집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9.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고객 전용 TRUE ELS 13339회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날(10일)까지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 상품은 페이스북, 삼성전자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하고 만기 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원금의 85%를 지급하는 원금부분지급형 주가연계증권(ELS)이다. 6개월 만기로 3개월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상환을 관측해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5.1%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된다. 조기상환 되지 않더라도 만기 시점의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의 90% 이상이면 연 해당 수익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이와 함께 뱅키스 금융상품 가입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ELS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품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금융상품거래 모바일 앱 한국투자를 통해 가능하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 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서룡 eBiz 본부장은 "뱅키스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다양한 상품 출시와 서비스 확대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