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 판매…요기요, 딜리버리 즐거움 담은 새 BI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 판매…요기요, 딜리버리 즐거움 담은 새 BI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다음달 29일까지 찜카가 제공하는 전국 렌터카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용권은 5·10·15·20만 원 총 4개 권종으로 판매하며, 제주도를 포함해 국내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 후 1년까지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시 전액 환불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찜카 이용권을 구매하면 결제액의 1%를 야놀자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야놀자에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찜카 이용권을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선착순 추가 할인해준다. 결제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45% 할인가에 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요기요, 딜리버리의 모든 즐거움 담은 새 BI 공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서비스 요기요가 모든 딜리버리 과정의 즐거움을 담은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컬러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BI와 브랜드 컬러는 요기요의 고객들이 보다 친근하고 명확하게 브랜드를 인식함과 동시에 유쾌함과 활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재정비됐다.

요기요의 새 BI는 만족스러운 딜리버리 경험을 통해 즐겁게 웃는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 한글 단어들을 요기요 만의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는 특유의 곡선 형태를 살려 표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아내 강조한 것은 물론 딜리버리의 모든 과정 속에 즐거운 감성과 이미지를 함께 제시했다.

BI와 함께 요기요의 메인 브랜드 컬러도 교체된다. 즐거움의 상징인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더욱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KPOP Red) 컬러를 새 브랜드 컬러로 교체하고, 요기요 만의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할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로 요기요 브랜드를 표현한다.

요기요는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국내 대표 딜리버리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딜리버리의 더욱 큰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요기요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요기요의 새로운 BI와 브랜드 컬러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