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첫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첫 업데이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0.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스토리 ‘화양연화 I’M FINE’의 ‘멈춰버린 시간’ 콘텐츠 오픈
조선시대 콘셉트 의상·헤어·액세서리·배경 등 신규 에셋 추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기반의 다양한 스토리를 자유롭게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스토리 소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세계관’ 오리지널 스토리 ‘화양연화 I'M FINE’의 ‘멈춰버린 시간’ 콘텐츠가 새롭게 공개됐다. 넷마블에 따르면, 신규 스토리에서는 타임루프를 통해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지민’의 숨겨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토리 제작’ 모드와 ‘컬렉션’ 모드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선시대 콘셉트 의상, 헤어, 액세서리, 배경 등을 추가했다. 또한 오는 31일에는 핼러윈 시즌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이 착용할 수 있는 특별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