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치킨-안양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 체결…파리바게뜨,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hc치킨-안양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 체결…파리바게뜨,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0.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왼쪽부터)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장, 임금옥 bhc 대표, 최대호 안양시장, 민병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bhc치킨-안양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장, 임금옥 bhc 대표, 최대호 안양시장, 민병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bhc치킨-안양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hc

bhc치킨-안양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

bhc치킨이 안양시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에 나선다. bhc치킨은 지난 29일 안양시를 방문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을 맺고 관내에 과속경보시스템이 설치되지 않은 어린이 보호구역 7곳을 선정해 표지판을 설치하기로 했다.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프로젝트는 bhc치킨이 지난해 12월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5억 원 후원을 발표하면서 시작된 사회공헌활동으로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인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서울시 노원구와 첫 협약을 맺고 지난 2월 노원구에 위치한 연지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역 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를 시작으로 사업을 본격화했다.

이후 서울 광진구, 강북구, 구로구와 성남시 분당구 등 서울 지역과 수도권을 비롯해 충남 아산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등 지방 자치단체와 협약을 맺고 순차적으로 설치를 진행, 현재까지 58곳에 설치를 완료했다.

이번 협약으로 향후 관할 경찰서와 협의를 통해 7곳이 선정될 예정이며 연내에 설치가 완료된다. 이로써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프로젝트는 1년의 사업기간, 총 65곳 표지판 설치, 5억 원 예산 투입이라는 기록을 남기고 종료된다.

파리바게뜨,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파리바게뜨는 ‘2020코리아세일페스타’ 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먼저 매월 1일에 진행되는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파바데이’를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11월 1일 단 하루 진행되며,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의 혜택과 1일, 2일 양일간 우유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매일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오더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배달해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피오더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혜택과 페이사 2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다음달 5~8일까지는 1만5000원 이상 현대카드로 결제 시 2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포인트 10% 차감 중복 사용 가능하다.

티몬, 3분기 슈퍼세이브 이용자 매출 5배 급증

타임커머스 티몬은 3분기 자사의 프리미엄 멤버십 ‘슈퍼세이브’ 이용자가 전년동기대비 409% 증가하고 매출은 450%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슈퍼세이브 회원들의 건당 구매금액 역시 같은 기간 213% 증가했다.

2018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슈퍼세이브는 1300여 개의 회원 전용 상품, 차별화된 할인쿠폰과 적립 등을 제공하며 충성도 높은 고객층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실제 2분기 닐슨코리안클릭의 보고서에서 티몬의 4주 연속 방문자 비중은 44%를 기록했다. 특히 타임커머스를 통한 ‘특가딜’과 시너지가 더해지며 멤버십 회원들의 건당 구매금액은 3배 이상(213%) 증가했다. 

충성고객층의 강화와 함께 특가딜을 통한 매출 상승폭이 커짐에 따라 파트너 지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다. 신규파트너가 전년 동기 대비 29.3% 늘어났고, 딜을 진행하는 입점 판매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 티몬은 파트너들과 함께 차별화된 특가딜을 선보이는 동시에 슈퍼세이브의 혜택을 더해 고객 만족과 매출증대를 동시에 꾀한다는 계획이다.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진행

쿠팡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또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해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 부모님 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