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진행…GS25, 랄라블라 우수 파트너사 제품 구성 ‘뷰티 전용매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진행…GS25, 랄라블라 우수 파트너사 제품 구성 ‘뷰티 전용매대’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2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세븐 택배왕 김펭구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2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세븐 택배왕 김펭구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2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배송 할인 이벤트 '세븐 택배왕 김펭구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 방법은 세븐일레븐 점포 내 택배기에 비치된 김펭구 쿠폰을 카카오페이 배송 이용 시 등록하면 택배비 1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동일 권역은 2000원, 타 권역은 2500원 등 정상운임(동일 권역 3500원, 타 권역 4000원)의 약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만 장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아이디 1개당 총 3회까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배송 서비스는 별도 앱을 설치할 필요없이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배송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택배 정보 입력 후 결제를 완료한 뒤 핸드폰으로 발송된 접수 바코드와 발송할 택배를 가지고 세븐일레븐을 방문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GS25, 랄라블라 우수 파트너사 제품 구성 ‘뷰티 전용매대’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6일부터 랄라블라와협업중인 국내·외 13개 파트너사 우수제품 60여 종으로 구성된 '뷰티 전용매대'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늦은 밤이나 새벽 시간대에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어 쇼핑편의가 향상되고, 파트너사는 전국에 구축된 1만 4000여 점의 GS25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로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GS25의 뷰티 전용매대는 올해 말까지 수도권 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선보이며 2022년까지 도입매장을 2500점 이상으로 확대 전개해 헬스앤뷰티 카테고리 업계 선두로 올라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뷰티 전용매대 도입을 시작으로 숍인숍(Shop in shop)이나 융·복합매장 형태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추가 검토하며 뷰티강화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CJ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 '마이데이' 캠페인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edition)은 올 겨울시즌을 맞아 '마이 데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소중한일상을 응원합니다'(Celebrate your Dramatic days)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것으로 여성들에게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발견하고 그 순간을 위한 스타일 완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접수된 사연의 공감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1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1인은 셀렙샵 에디션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받고 퍼스트룩 매거진과 소중한 일상을 담긴 나만의 메이킹 필름을 촬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착용한 셀렙샵 에디션의 모든 상품은 참가자에게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CJmall 내 별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일상 속에서 소중했던 순간들을 꼽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셀렙샵 에디션 비젠티노 숄을 증정한다.

CU, 고객과 함께 '자세히 보면 보입니다' 캠페인 전개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경찰청과 함께 아동학대 범죄 예방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 '자세히 보면 보입니다'를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자세히 보면 보입니다 캠페인은 전국 CU 점포 내 음료 냉장고에 특별 제작한 아동학대 범죄 예방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아동학대 범죄 예방 홀로그램 스티커는 고객이 바라보는 눈높이나 각도에 따라 활짝 웃고 있거나 울고 있는 아동의 모습으로 다르게 보인다. 홀로그램을 통해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자세히 주변을 살펴야 학대 받고 있는 아이를 조기 발견하고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