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중국 최고 항공사 브랜드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중국 최고 항공사 브랜드 대상 수상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2.03.01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세욱 기자]

 
대한항공이 지난달 29일 베이징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트래블 앤 레저 투어리즘 어워즈 2011’ 시상식에서 항공사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트래블 앤 레저’는 2001년 창간된 중국 여행/라이프스타일 월간지로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각 부문별 대상을 선정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항공사, 여행, 자동차, 은행, 골프, 코스메틱 등 총 6개 분야에 대해 독자 및 이용객들의 의견과 업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대상을 선정했다.

대한항공은 2010년 항공사 브랜드 부문 대상, 2011년 친환경 항공사 부문 대상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중국 내 풍부한 노선망을 비롯해 객실명품화 프로젝트와 중국인 승무원 서비스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중국 지역에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애심계획’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해 12월 중국 국제시사 전문 일간지 ‘환츄스바오로’부터 ‘중국인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외국 항공사’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앞서 11월에는 중국 유력 일간지인 동팡자오바오 주관 ‘월드트래블 어워드 2011’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9월에는 중국 여행패션 전문지인 ‘보야지’로부터 ‘최고의 아시아 항공사’상을, 6월에는 중국 여행전문지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로부터 ‘동북아 최고 항공사’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