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하이트제로0.00’ 전면 리뉴얼 출시…크리스피크림 도넛, 월간 구독서비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하이트제로0.00’ 전면 리뉴얼 출시…크리스피크림 도넛, 월간 구독서비스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_하이트제로0.00_리뉴얼 (1)
하이트제로0.00 리뉴얼 제품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전면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1일 밝혔다. 출시 8년 만에 이름을 제외한 맛과 디자인, 브랜드 콘셉트 등을 모두 바꾼 대대적인 리뉴얼이다.

새로워진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하이트맥주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에서 느껴지는 미세한 잡미와 잡향을 제거하고 시원한 본연의 맛을 찾았다는 설명이다.

맛의 변화와 함께 주된 차별화 포인트는 '올 프리'(All Free)다. 알코올 제로는 물론 칼로리와 당류까지 제로화했다.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서만이 아니라 고칼로리 고당류의 기존 탄산음료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탄산음료로까지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제로0.00는 알코올이 일체 없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하이트제로 한 캔(350mL)의 열량은 13.8kcal로, 식약처의 ‘식품 등의 표시기준’ 에 따라 무칼로리, 칼로리 제로(100ml당 4kcal 미만 시 무칼로리)에 해당한다. 당류와 나트륨도 없다.

하이트제로0.00 리뉴얼 제품은 350mL 캔으로 출시된다. 편의점과 온라인몰, 전국 중대형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월간 구독서비스 시작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2월 한 달 간 월간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구독할 수 있는 제품은 총 2가지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대표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만9500원에 월 5회 이용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M)도 정상가 대비 약 62% 할인된 1만5900원에 월 10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단 3일간 롯데잇츠 앱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독권은 2월 한 달 동안 매장에 방문해 1일 1회 사용할 수 있다.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기존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건강 브랜드인 닥터유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청녹색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하고 바닷물이 넘실거리는 듯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해 청정 제주의 깨끗한 수원지 이미지 또한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한다. 2L 제품 기준 칼슘 130mg, 칼륨 44mg, 마그네슘 18mg이 들어있다. 물 안에 녹아있는 무기질 등을 뜻하는 TDS(총 용존고형물, Total Dissolved Solid) 역시 300mg/L 이상이다. 서구화된 식습관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pH도 8.1로 알칼리화했다. 용량은 330mL, 530mL, 2L 등 3종을 판매한다.

풀무원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기념 행사 진행

풀무원다논은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를 기념해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와 함께 온라인 협업 이벤트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풀무원다논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과 망넛이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각 계정에서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망넛이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벤트 게시물에 남긴 댓글을 남긴 인원 중 10명을 선정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는 코코넛 베이스 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는 다크 초코칩, 몽블랑, 녹차 품은 다크, 블랙 카카오, 블랙 얼그레이, 시나몬 등 총 6가지 맛의 찹쌀 브라우니로 구성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