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다채로운 행사 진행…공영쇼핑, ‘청렴 버킷챌린지’ 캠페인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다채로운 행사 진행…공영쇼핑, ‘청렴 버킷챌린지’ 캠페인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다채로운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오는 5월 13일까지 갤러리아와 지갤러리가 함께 '마이클스코긴스' 작품 전시를 진행, 사랑을 테마로 한 작품들을 백화점 곳곳에서 선보인다. 전시와 더불어 고객 참여 이벤트로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종이 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지하1층 파사쥬 스퀘어에서 △인더스토리 △피터젠슨 △무냐무냐 등이 참여하는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진행,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5월 6일까지 사실적 동물 모양의 인형으로 유명한 '한사토이기프트 초대전'을 진행한다. 또한 지하2층 고메이494 '하레하레' 매장에서는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을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 예약 고객에게는 케이크 위를 장식할 수 있는 토퍼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로 '미술 작품' 선봬

현대홈쇼핑은 2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미술 작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프린트 베이커리 갤러리 현장에서 생중계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우환·김환기·김창열·최영욱 등 국내 유명 작가 8인의 판화 작품 100여 점을 판매한다.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화백의 'Untitled 2013'과 사과 그림으로 유명한 윤병락 작가의 '가을향기 18', '가을향기 20' 등을 비롯해 '물방울 작가'로 불리는 김창열 화백의 대표 연작인 '회귀2', '회귀3', 그리고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최영욱 작가의 달항아리 그림 시리즈인 '카르마 1', '카르마 2' 등이 대표적이다.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30만 원 상당의 미술 작품 전문 설치 서비스가 제공된다.

K쇼핑, 모바일라이브서 kt wiz 굿즈 최저가 판매

K쇼핑은 오는 30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kt wiz 굿즈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K쇼핑 모바일 쇼핑호스트로 변신한 김한슬 치어리더와 kt wiz 치어 팀장 정유민 치어리더가 함께 출동해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0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kt wiz 맨투맨, 아이싱티 등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kt wiz 포켓맨투맨을 4만2500원에, 더운 날 착용 시 쿨링감이 느껴지는 아이싱티를 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kt wiz 그래픽 후드티를 5만3000원, 그래픽맨투맨을 4만5000원, 피케티셔츠를 3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최저가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선보이며, 30일이 지나면 다시 정상가에 판매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같이 댓글에 kt wiz 공식 위잽 ID와 함께 구매 인증 시 참여자 모두에게 위잽 무료 티켓 쿠폰 1매를 증정한다.

공영쇼핑, 사내 청렴 문화 확산 위해 '청렴 버킷챌린지' 캠페인 운영

공영쇼핑은 청렴문화의 구축과 확산을 위해 '청렴 버킷챌린지'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이자 7개 홈쇼핑 중 유일한 공공기관으로서, 전 임직원의 생활 속 청렴의식 정립을 위해 마련했다.

청렴 버킷챌린지는 공영쇼핑 임직원들의 청렴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사내 캠페인으로, 매달 청렴직원 1인을 릴레이 형식으로 선정해 선인장 모양의 청렴화분 가습기 증정 및 포상을 한다.

선정 기준은 평소 품행이 바르고 타의 모범이 되는 직원으로, 내·외부 규정,지침 준수 및 반부패 관련 제도 개선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등 청렴활동과 관련된 임직원이다. 청렴 버킷챌린지 1호는 대외협력팀의 강현욱 팀장이 지목됐다.

NS홈쇼핑, 한샘X삼성 콜라보 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5월 1일 오전 9시 25분부터 명품리빙관 프로그램 '김선희의 더 스페셜'에서 '한샘X삼성 콜라보레이션 특집' 방송을 130분동안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X삼성콜라보레이션 특집 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샘 포시즌 키친'과 '삼성 식기세척기'을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한샘X삼성 식기세척기 구성은 한샘포시즌키친과 함께 일괄 설치가 가능하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한샘 포시즌 키친 구성을 주문하면, 한샘 포시즌 키친 론칭 이후 최초 공개 되는 △키큰장 △가전키큰장 △후드 △쿡 탑 △블랙수전 △3단벽장 등 6가지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주방 설치와 동시에 식기세척기를 설치해주는 논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샘X삼성 콜라보로 특집방송 기념 추가 구성 상품인 '크라운포드 엠버드 도자기 홈세트'(14p), '까사니 스텐후라이팬 2종'과 함께 특집 방송 중 구매하면 가격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일시불 카드결제 시 7% 즉시 할인과 삼성, 국민, 롯데 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교원그룹, '교원 에듀테크 교실' 성환초에 첫 개관

교원그룹은 충남 천안 성환초등학교에서 '교원 에듀테크 교실' 개관식을 진행,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확대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 교원그룹은 성환초 유휴 교실 2개를 통합 확장해 첫 교원 에듀테크 교실을 열었다. 교원 에듀테크 교실은 IT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 초등학교에 교실 개보수 및 에듀테크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이 자유롭게 에듀테크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성환초등학교는 100년 역사와 함께 지역 통합 거점 학교로서 800여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2개의 컴퓨터실을 전 학년 학생들이 이용해왔다. 교원그룹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보다 많은 학생들이 에듀테크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성환초를 첫 번째 대상으로 선정, 내부 인테리어 수선 작업과 교원 레드펜 코딩 수업을 위한 전집 및 스마트 패드 등을 무상 지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