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2세대 창문형 에어컨’ NS홈쇼핑서 론칭…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2세대 창문형 에어컨’ NS홈쇼핑서 론칭…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5.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 27일 대구광역시 수성구청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청을 통해 총합 약 500만 원 상당에 해당하는 선풍기 160대를 대구와 부산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지난 27일 대구광역시 수성구청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청을 통해 총합 약 500만 원 상당에 해당하는 선풍기 160대를 대구와 부산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대구·부산 지역 취약계층에 선풍기 160대 지원

전자랜드는 지난 27일 대구광역시 수성구청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청을 통해 총합 약 500만 원 상당에 해당하는 선풍기 160대를 대구와 부산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전자랜드 코끼리 봉사단' 활동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또한 대구와 김해에 위치한 3지사 직원들이 직접 취약계층의 집을 방문해 기증한 선풍기를 설치해주는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선풍기를 조립하고 설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취약계층에 단순 기부를 넘어 실질적인 도움까지 주고자 기획한 봉사활동이다.

신일, '2세대 창문형 에어컨' NS홈쇼핑에서 론칭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2세대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하고, 오는 29일(오전 10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일의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배관·벽타공·설치비가 발생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올해 출시한 2세대 창문형 에어컨은 지난해 선보인 1세대 제품과 비교해 △에너지소비효율 △저소음 △냉방면적 △풍속 모드 세분화 등 4가지 부분을 크게 개선한 점이 돋보인다.

무엇보다 디지털 인버터 방식의 BLDC 모터를 채택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전기 소모량이 적어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초절전, 저소음 설계로 저소음 모드 작동 시 38.6dB(데시벨) 수준이다. 이는 조용한 도서관 수준에 해당한다.

신일은 2세대 창문형 에어컨 첫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9% 할인해 판매하며 자사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 출시

코웨이는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은 정수 전용 제품으로 가로 20cm 슬림한 사이즈에 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기술과 풍부한 정수 용량, 편리한 사용성까지 정수기 핵심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신제품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은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은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하단 측면 사이즈가 31cm에 불과해 정수기 앞 공간에 큰 냄비도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등 좁은 싱크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신제품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월 2만900원(6년 약정, 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은 75만 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 번씩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