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냉방 가전 이벤트 ‘오싹한 여름’ 마련…한샘, 여름철 앞두고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냉방 가전 이벤트 ‘오싹한 여름’ 마련…한샘, 여름철 앞두고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냉방 가전 마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냉방 가전을 구매하면 할인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 '오싹한 가전'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냉방 가전 마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냉방 가전을 구매하면 할인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 '오싹한 가전'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냉방 가전 이벤트 '오싹한 여름' 마련

NS홈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냉방 가전 마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냉방 가전을 구매하면 할인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 '오싹한 가전'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정 카드 5% 청구 할인과 함께 에어컨의 경우 10만 원, 창문형 에어컨은 5만 원, 서큘레이터는 구매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냉방 가전 상품 방송 중 ‘오싹한 여름’ 로고가 노출된 방송 상품을 전화, 인터넷, 모바일로 구매 후 배송 완료된 건에 한해 적립금 지급 대상이 되며, 적립금은 오는 8월 2일 구매한 아이디로 일괄 적립된다.

단, 구매 취소/반품 시, 비회원 주문 기업/제휴 아이디 주문, 행사기간 내 미결제시에는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30일간 사용가능하며 보험,  렌탈, 여행, 상조,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적용 불가하다.

한샘, 여름철 앞두고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본격적인 여름∙장마철을 맞아, 자사 홈케어 상품 '한샘홈케어'의 여름철 필수 인기 홈케어 서비스 5종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샘홈케어는 여름철 인기 홈케어 상품인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 △주방후드케어 △공기청정기케어 등 5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에어컨케어'를 포함한 2종 이상의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홈케어 서비스 후 포토후기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홈케어는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자세한 상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KTH, 코로나19 백신 유급 휴가제 도입

KTH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최대 4일의 유급휴가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KTH는 임직원 보호를 위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임직원들 대상으로 개인연차 소진 없이 최대 4일의 유급휴가를 지원한다. 2번 접종이 필요한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AZ) 등을 맞은 임직원의 경우에는 1차 접종 후 최대 2일의 유급휴가를, 2차 접종 후 최대 2일의 유급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업계 최초 재생 PP로 만든 에코백 출시

㈜락앤락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업계 최초로 재생 폴리프로필렌(PP)을 활용한 에코백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락앤락의 자원 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통해 수거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업사이클링한 것으로, 버려지던 플라스틱이 새롭게 돌아왔다는 의미에서 '컴백(COME BAG) 에코백'으로 이름 붙였다.

컴백 에코백은 지난해 해양 플라스틱과 플라스틱 밀폐용기로 만든 가방에 이어 락앤락이 두 번째로 내놓은 에코백이다. 올해는 특히 업사이클링 옷이나 가방의 소재로 흔히 사용되는 재생 페트(PET)가 아니라 밀폐용기의 주 원료인 폴리프로필렌(PP)만 활용해 원사·원단화를 시도, 가방을 제작했다. 락앤락은 에코백 출시와 환경의 날을 기념해 자사 공식몰과 플레이스엘엘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플레이스엘엘에서는 에코백 소진 시까지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도심 숲 만들기 환경 캠페인 진행

롯데홈쇼핑은 세계 환경의 날인 오는 5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주문 수량만큼 나무를 기부해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조성을 지원하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숨;편한 포레스트는 롯데홈쇼핑이 고농도 미세먼지로부터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온실가스 및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내에 조성 중인 녹지공간이다. 지난 4월 여의샛강생태공원에 1호를 구축했으며, 2025년까지 연간 10곳씩 50곳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공감하고, 문제해결에 고객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당신의 소비가 만드는 숨;편한 세상을 콘셉트로, 방송 중 주문 1건당 나무 한 그루씩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방송을 통해 약 1만여 그루가 기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총 1만 5000여 그루를 숨;편한 포레스트를 조성하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 재계약율 92% 달해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장 재계약율 90%를 넘겼다고 3일 전했다.  

이날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지난해 CJ프레시웨이가 재계약에 성공한 위탁 운영 단체급식사업장은 전체의 91.4%로 나타났다. 이중 일일 1000식수 이상 대형 점포는 17곳이다. 통상 위탁급식 시장에서 재계약이 1~2년 단위로 진행되는 점을 비춰보면 놀라운 성과라는 게 CJ프레시웨이의 설명이다. 특히 대구 지역 한 기업체는 1995년 첫 수주 이후 26년간 계약을 이어오고 있다. 재계약 점포의 평균 계약 년수는 약 7년이다.

그간 CJ프레시웨이는 식품위생, 식품안전, 메뉴개발, 쾌적한 공간 구성 등 단체급식장이 꼭 갖추고 있어야 할 주요 키워드를 중심으로 연구와 개발을 지속해왔다. 1만여 개의 자체 레시피 확보를 통해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 단체급식장에서도 외식형메뉴를 제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