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청호나이스, ‘나이스뷰티센터’ 강남점 오픈…홈앤쇼핑, ‘르노마스터 캠핑카’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청호나이스, ‘나이스뷰티센터’ 강남점 오픈…홈앤쇼핑, ‘르노마스터 캠핑카’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0일간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0일간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百 무역센터점,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0일간 무역센터점에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브레게·예거 르쿨트르·피아제 등 해외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13곳이 참여해, 평소 판매중인 상품 외에 각 브랜드에서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상품 50여 점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스위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하이주얼리 커프 브레이슬릿'(8억 원 상당)과 투르비용(중력으로 인한 시간 오차를 줄여주는 장치)을 발명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의 '클래식 더블 투르비용 5345 퀘드올로지'(8억 원 상당),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의 '포스텐 네크리스'(7000만 원 상당) 등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서천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이 지난 10일 서천군청에서 서래야 쌀과 한산모시 등 다양한 농특산물 상품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서천군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TV홈쇼핑방송 지원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 입점 지원과 NS몰 내 '서천군 농특산물 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서천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서천군은 앞으로 우수 농특산물 상품 발굴 및 홍보 채널 확대를 통해 판로 개척과 농어가의 소득 증대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청호나이스, '나이스뷰티센터' 강남점 오픈

청호나이스 화장품 브랜드인 나이스뷰티는 오프라인 매장인 나이스뷰티센터 강남점을 10일 오픈했다.

나이스뷰티센터는 2019년부터 청호나이스가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프랑스의 맞춤형 화장품 IOMA(아이오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아이오마는 피부타입 측정 후 맞춤형 화장품을 제조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보유했으며 현재 스위스, 벨기에, 스페인 등 전세계 30여 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아이오마 대표 제품인 마크렘은 내 피부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 한 뒤, 진단 내용을 아이오마 인랩(화장품 제조기)에 입력하여 8가지 세럼을 체계적으로 조합해 탄생하는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이다. 아이오마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외에도 보습, 활력, 재생, 정화, 광채, 진정, 지복합, 브라이트닝, 프로페셔널, 바디까지 현재 총 10개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홈앤쇼핑, '르노마스터 캠핑카'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오후 6시 20분부터 65분 동안 '르노마스터 캠핑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마스터 버스형 15인승 차량을 개조한 캠핑카 2가지 사양을 소개하는데 일반형은 7990만 원, 고급형은 8990만 원이다. 일반형은 로프형에어컨, LED TV, 90L 냉장고, 전자레인지, 온수기, 샤워가능 화장실, 유압식 침대겸용 쇼파를 보유하고 있고 고급형은 일반형 옵션에서 인덕션, 바닥 난방, 15리터 온수기, TV사이즈 업 옵션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보통 캠핑카는 A/S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지만 홈앤쇼핑이 선보이는 르노마스터 캠핑카는 3년 동안 10만km까지 무상으로 A/S를 전국 80여 개 르노마스터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여 신한은행과 연계해 120개월 장기 할부로 구매가능 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일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그린푸드, 환경의 달 맞아 '그리팅 가드닝 키트' 증정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환경의 달인 6월 한 달간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그리팅 가드닝 키트'를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리팅 가드닝 키트는 고객이 사용한 플라스틱 그리팅 용기를 재활용해 식물을 심는 화분으로 사용하도록 만든 키트다. 이 키트에는 친환경 커피배양토와 루꼴라 씨앗이 들어있어, 고객은 그리팅 용기에 루꼴라를 직접 심어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