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평택시서 새뜰마을 사업 공로 감사패 받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KCC, 평택시서 새뜰마을 사업 공로 감사패 받아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6.2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 KCC
ⓒ KCC

KCC는 새뜰마을 사업에 친환경 건축자재를 지원해 주거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평택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새뜰마을 사업은 급격한 경제성장 과정에서 소외된 취약 지역을 지원하고,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생활 인프라를 확충하는 등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범정부 차원의 프로젝트로, 이번엔 경기 평택, 부산 부산진구, 경북 영주, 전북 전주, 충남 서천, 청양 등 6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돼 총 210가구가 혜택을 받았다.

KCC는 이번 사업에 함께하며 페인트, 창호 등 취약 계층 주거 환경 개선에 필요한 건축자재들을 지원했다. 친환경 건축자재로 주거 환경 개선을 완료함으로써 재해 위험이 감소하고 건물의 에너지 효율이 높아져 냉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KCC의 설명이다.

KCC 관계자는 "성공적인 사업 시행을 통한 결실을 맺은 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민관이 합심해 열정적으로 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낙후된 마을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마을로 거듭나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는 한편, 우수한 품질의 건축자재를 통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