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N플루언서·n라방’ 콜라보 확대…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친환경 음식물 처리 서비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N플루언서·n라방’ 콜라보 확대…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친환경 음식물 처리 서비스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n라방'의 고객 확대를 위해 'N플루언서'와 콜라보 방송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n라방'의 고객 확대를 위해 'N플루언서'와 콜라보 방송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N플루언서'와 'n라방' 콜라보 방송 확대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n라방'의 고객 확대를 위해 'N플루언서'와 콜라보 방송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N플루언서는 쇼핑호스트와 SNS인플루언서 등으로 구성된 n라방의 공식 진행자 그룹이다.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SNS 트랜드 상품 개발은 물론 공동 마케팅 활동을 위해 지난 6월 1일 출범했다. 먼저 오는 14일 밤 9시에는 제주도 인플루언서 '코코보리'가 제주도 무항생제 돈마호크 특별전을 방송한다.

이어 16일 오후 3시에는 N플루언서 '예퍼'의 감성 스니커즈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18일 밤 9시에는 '라방오락관'의 '하동가곰탕' 특집 앙코르 방송을 준비했다.
 
이마트24, 농협과 손잡고 냉장 돈육·한우 판매

이마트24는 13일 독신주택가, 일반 주택가, 휴양지 등 상권별 3개 매장에서 농협 무항생제 한돈 5종(삼겹/벌집삼겹/목심/삼겹+목심/찌개거리)과 무항생제 한우 2종(등심/채끝)에 대해 '바로 픽'(pick) 판매 실험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농협 냉장 돈육, 한우만 진열/판매하는 별도 냉장 집기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편의점 냉장육 판매에 대한 고객 호응도를 확인하기 위해 이 같은 실험에 나서게 됐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한돈 가격은 3170원(삼겹살/목심 100g 기준), 한우는 9930원(등심 100g 기준)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되는 가격 수준으로 책정했다. 이마트24와 농협은 이번 판매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냉장육 판매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다.

인크루트, '인크루트 뷰' 수요기업 추가모집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오는 14일부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사업을 통해 인크루트 뷰(VIEW) 수요기업을 선착순 추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비대면바우처 플랫폼은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함께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한 사업이다. 이번 K-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사업에서 인크루트는 화상·영상·AI면접이 가능한 비대면 면접솔루션인 인크루트 뷰(VIEW)를 선보인다.

수요기업의 선택권 확대 차원에서 건별(40건, 90건, 220건) 3종 서비스 팩을 특별 마련했다. 수요기업은 인크루트 뷰(VIEW) 솔루션 구매 시 금액의 90%, 최대 180만 원까지 정부 지원받을 수 있다. K-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사업 및 인크루트 뷰(VIEW)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비대면바우처 플랫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대상 친환경 음식물 처리 서비스 나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서울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소속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친환경 음식물 배출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CJ프레시웨이는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를 서국연 소속 어린이집에 설치해 어린이집의 친환경적인 음식물 배출을 돕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CJ프레시웨이는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원생들을 대상으로 △음식물 분리수거 구분 방법 △잔반 발생량을 줄이는 방법 등 음식물 줄이기와 관련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K쇼핑, 모바일 앱에서 타임어택 상품 구매 시 90% 적립금으로 페이백

디지털 홈쇼핑 K쇼핑에서 오는 16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릴레이 타임어택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9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K쇼핑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K쇼핑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구매 금액의 9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13일 오후 2시에 판매하는 다이슨 드라이기는 90% 적립금을 되돌려 받을 시 4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 오전 10시 위니아 제습기, 오후 2시에는 설화수 퍼스트케어 세트, 15일 오후 2시에는 경북 상주 일품쌀 10kg, 16일 10시에는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을, 오후 2시에는 정관장 화애락진을 판매한다.  상품 리스트는 K쇼핑 모바일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K쇼핑에서는 이달 내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일요일인 오는 18일, 25일, 8월 1일에 K쇼핑 TV 방송 상품 중 구찌 잡화, 버버리 의류, 써큘레이터, 풍기 인견 카페트 등과 같은 '썬데이 알파' 프로모션 대상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시 구매 금액을 5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한다.

상도가구, '공간체인지' 8탄 진행

상도가구는 인테리어나 정리가 필요한 집에 가구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간체인지는 그동안 약 100여 명의 신청자의 집을 변화시킨 바 있는 상도가구의 대표 프로젝트다. 주거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시간적,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거나 인테리어 지식이 부족해 깔끔한 공간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가구를 무료로 지원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7월에 진행되는 공간체인지 8탄은 홈캉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옵션은 2가지로, '집에서 즐기는 홈캠핑', '북캉스로 온전한 휴식'이라는 테마로 나뉘어 가구들이 무상 지원된다. 지원되는 제품은 몬스터캠핑 우드롤테이블, 바닌 좌식소파, 케렌시아 이동식 트롤리, 데이앤나잇 1인 좌식소파, 코지루미 인견 여름담요 등 총 5가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