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몸값, 대체 얼마길래 박명수는 광고를 놓쳤을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재석 몸값, 대체 얼마길래 박명수는 광고를 놓쳤을까?
  • 이민정 기자
  • 승인 2012.07.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쳐)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이민정 기자)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재석의 몸값'이 도마위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박명수는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유재석의 몸값에 불만을 드러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용감한 녀석들이 광고 관련 이야기를 꺼내자 '해피투게더3' MC들은 "용감한 녀석들처럼 4명이 함께 광고를 찍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광고가 불발된 이유에 대해 박명수는 "넷 중에 한 명이 유독 비싸다"며 "셋이 합쳐도 한 명 몸값을 못 따라간다"고 폭로해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은근 독설' 박미선도 G4를 향해 "너무 비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한민국 최고의 MC로 수년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유재석은 지난 2008년 KBS가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에 제출한 오락 프로그램 출연료 자료에 따르면 유재석의 회당 출연료는 840만원이었다. 

또 출연료 산정 당시는 2008년이었기 때문에 해가 바뀌며 물가상승과 변함없는 유재석의 인기에 출연료가 상승했을 것이란 추측도 내놓을 수 있다.

박명수가 언급했듯 유재석의 몸값은 연예인들 중에 최상급에 속한다. 여전히 공식적으로 유재석의 몸값에 대한 정보가 새어나오진 않고 있지만, 몇년 전 알려진 자료에 따르더라도 유재석의 몸값은 회당 840만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현재는 회당 1천만원을 넘는 수준일 것이라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